관리 메뉴

Silver Library (Archived)

Record - 9월 17일, 최근 소식 본문

카테고리 없음

Record - 9월 17일, 최근 소식

Chesed Kim 2021. 9. 17. 17:00
반응형

우선, 고민중입니다.

 

- 분명 잘하는 코딩테스트 실력은 아니지만 간단한 문제 정도의 알고리즘 문제는 풀이가 가능.

- JS 문법 이론 책을 정독 하고나서, 이것 저것 JS 신기능(?) 들을 시험해보며 만들어 보는 중. 이게 최근 근황.

- prototype 이 이젠 두렵지 않음. 희소식이지만, 문제는 이거 다음으로 해볼 만한게 뭔지 감이 안 잡힘.

- 다시 다른이들이 쓰는 기술들 참고 해보며 이것저것 시도하기 위해 찾는 중. 근데 영 예시가 CSS 밖에 없음.

- JS 문법 예시를 찾았고, 이제 추석 때 다시 한번 새로이 시도 해 볼 생각.

- 소모 기간을 줄이는 대에 초점을 두기로 결정. 일주일 잡고 한번 프로젝트 참고 후, 추가 기능 구현으로 구성 예정.

 

과거 작정하고 프로젝트 진행하면 소모기간이 2~4주가 걸렸으면, 이번에는 최장 1.5주 목표. 희망 목표는 7일.

 

음? 왜 생각해 두고 있던 곳에 지원 안 해보고 이러고 있냐고 물으신다면...

갑작스럽지만 전신마취 수술 일정이 하필 다음달 말에 잡혔습니다. 즉, 최소한의 회복을 한다면 적어도 11월 초중순.

 

그렇다면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최소한 대기업 지원을 위한 포트폴리오 또는 코딩 실력을 갖춰야 겠죠.

언제든지 지원 해도 된다고 했으니, 그렇게 해 봐야겠습니다. 수술 회복만 되면 바로 해봐야겠습니다.

 

아니면, 다음달 중으로 시작 기간을 조정하는 식으로 물어라도 봐야 할까요?

그렇다면, 10월 중으로 최소한 연락이라도 넣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